Friday 9 February 2018

가장 젊은 forex 상인 백만장 자


왜 Forex는 더 많은 억만 장자를 창출하지 못했습니까? 외환 시장이 가지고 있지 않은 중앙의 원천으로부터 실제 사실을 얻지 않고서는이 질문에 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불행히도 당신은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내가 전에 들어 본 10 상인 중 9 명은 돈을 잃는다. 나의 경험에 관한 한, 이것은 사실이다. 나 자신은 2009 년경 어딘가에서 처음에 돈 거래 외환을 잃어 버렸다. 자, 여기, 외환, 많은 것이있다. 사람들은 거의 제로섬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커미션이나 스프레드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잃는 동안 다른 누군가가 이기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골프가 많은 억만 장자를 제작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복싱이나 수영이나 정상적인 사무실 작업은 많은 억만 장자를 생산하지 않습니다 음, 그들은 사람들이 외환을 다르게 보는 것을 제외하고 실제로 사람들은 그것을 의심하고 대부분 그것을 부유 한 빠른 종류의 것으로 취급합니다. 그걸로 잠재적으로 직업 일 수 있었다 포커꾼조차 다른 관심사 및 존경을 받는다조차 외환 거래 도박을 부르는 동안 글쎄, 진실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질문을 물어 본다면 외환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백만장 자조차되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니지만 실제로 조그마한 억만 장자와 백만장자를 알고 있습니다. 조 루이스, 조지 소로스, 마이클 마커스, 브루스 코브 너, 폴 튜더 존스, 빌 립 슈츠 등이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돈 거래를 한 전문가. 모두이 사람들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동향을보고 행동하며 매우 징계를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조지 소로스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조지 소로스는 The Broken The Broke로 알려져 있습니다. 잉글랜드 은행, 나는 그런 종류의 이름을 갖고 싶어한다. 영국 은행을 해산시키기 위해 근본적으로 거래되는 특별한 종류의 상인이다. 한 무역에서 그는 10 억의 이익을 내기 위해 영화에 잠깐 머물 렀다. 만든 안녕 억만 장자 이미 여기 그의 견적에서 Soros 상인의 어떤 종류가 명확 하, 실제로 질문에 응답한다 Forex 무역은 더 많은 억만 장자를 낳지 않았다. 나는 내가 부적절한 때를 알기 때문에 나는 부자 다. 나는 기본적으로 나의 것을 인정함으로써 살아 남았다. 실수 나는 잘못을 저질렀 기 때문에 배럭을 자주 사용 했었습니다. 잘못했을 때마다 싸우거나 비행해야합니다. 내가 결정을 내리면 요통이 사라집니다. 대부분의 상인들은 잘못을 저 지르거나 받아 들일 때도 알 수 없습니다. 자신의 약점을 수정하고 감정을 정정 그들을 압축, 결국 그들을 죽이고. 조 루이스는 억만 장자, 그는 1980 년대 forex 거래를 시작하고 여전히 통화를 구입하고 그는 전문 forex 상인과 그는이 글을 쓰는 현재로 4 70 억 가치가 아마 더 많은 당신이 이것을 다시 읽을 때까지이 사람들은 다르다. 그는 위험과 승리를 취한다. 외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그의 가족 사업을 팔았다. 나는 이런 일을 할 용기가 있겠는가? 전자 첫번째 가정에있는 어떤 가족 사업 그러나 나가 한 경우에, 나는 그것을 실제로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칭하기 위하여 충분히 존경하고 이것은 나가 먹는 무엇을이다 forex 상인의 90 개는 억만 장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 사업, 그들은 단일 무역에 그들의 마진 중 적어도 30을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자살입니다. 자살이에요. 문제는 여기 있습니다. 제가 가족 사업을 팔거나 외환을 팔아도 가치가 없으면, 1보다 큰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걸 하나의 거래로 저렇게하면 일이 잘못 될 때 나를 도울 수있는 충분한 여유가있다. 나는 잃어버린 행보를 만들지 만, 1 위험은 나를 게임에 넣을 것이다. 그러면 너는 돈을 벌면 내 실수를 바로 잡을 것이다. 당신이 상당히 새로운 거래를하거나 새로운 초보자라면, 언제든지 당신의 자본 중 2 개 이상을 위험에 빠뜨릴 것을 권고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충분하지 않다. 너는 너의 2 명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란 규칙을 세워라. otal 여백이 계획에 충실하면 당신은 이미 당신보다 더 나은 상인이되는 방법에있을거야 당신이 총 1,000 달러로 거래를 시작 하자고 말하기 2이 20 달러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간은 117 67이다. 나는 7pips를 얻었을 때, 예를 들어 나는 0 59을 더 가질 것이다. 나를 위해서 이것은 대부분의 상인들에게 이것은 쉬지 만 그것은 왜 그들이 잃을 지, 왜 그런가? 다른 사람들처럼 많은 억만 장자가 기대합니다. 자본금의 10 배를 거래하면, 이것은 5 9의 이익이었을 것입니다. 매월 말에 이렇게 일관되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억만 장자 인 소수의 외환 거래자는 이와 같은 간단한 규칙을 따릅니다. 욕심이 없다, 그들은 감정을 빼앗는다. 그들은 징계를 받았다. 그들은 잘못되었을 때를 알고있다. 나쁜 결정에주의를 기울이고, 다음 거래에서 그것을 바로 잡는다. 나는 많은 외환 전문가들의 특수한 캐릭터에 대해 계속 이야기 할 수있다. 행성에 있지만이게 너를 어떻게 바꿀 지 모르겠다. 상인으로서 당신은 여가 시간이 있다면, 구글 그들, 그들의 전략에 대해 배우고 스스로 적용하십시오 그것은 진짜 계정이 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억만 장자가되지 않았지만이 질문은 심지어 당신의 머리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50 만 달러는 당신을 위해 충분할 것입니다. 당신을 외환 상인처럼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관련 포스트. 알렉스 호프, 23 세의 백만장 자, 영국에서 체포되어 트레이딩 계획. 3 월, 리버풀의 나이트 클럽에서 샴페인에 320,000 달러 이상을 지출 한 헤드 라인을 작성했다. 정확히 한 달 후, 그는 뉴스 속으로 돌아온다. 하지만 이번에는 libations 대신에, 주장에 관한 것이다. 희망은 뉴욕시 금융 서비스국 (SEC)에 의해 허가되지 않은 외환 거래 계획에 연루되어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시위대가 화요일 오후 체포했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홍보 담당자가 시티 암과의 인터뷰에서 호프가 주장을 부인 했다며 허 핑턴 포스트 쓰레기 1 주일 전, 호프는 HuffPost 사무실에 와서 외환 거래에 대한 열정과 대중의 나이트 클럽 지출에 대한 혼합 된 반응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날카로운 해군 파란색 정장을 입고 흰 바탕으로 값 비싼 시계를 착용했다. 호프 (Hope)는 무역 스타들의 급증한 상승, 유명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혐오감, 현명하게 넘치는 것을 의미하는 것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러나 최근의 사건들에 비추어 볼 때 호프의 비평가들은 세계 경제가 어려움에 처한 퇴폐적 인 부의 표시를 비난하는 것이 정당하다고 생각할 수있다. 희망의 성공을 축하하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거래 정보를 묻는 팬은 다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 HuffPost를 방문했을 때 호프가 말한 내용이 있습니다. 체포 소식이 끊어지기 전에 말입니다. HuffPost 당신은 외국환 시장 왜 너는 그렇게 성공했다고 생각하니? 알렉스 호프 내가 문자 그대로 내 인생에 헌신했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열 때도 열심히 일했다. 주말과 이것 저것 그게 아니야 나는 큰 사람이 아니지만 내 심리학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생각하기에, 나는 내가 트레이드 할 때 로봇과 거의 같아. HuffPost 그럼 행운이 들어오지 않는다. Alex Hope 사람들은 항상 도박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추측은 도박을합니다. 당신이하는 일이 계산 된 위험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길을 건너면 나는 버스를 두들겨 맞 춥니 다. 제가 도박을하려고합니다. , 그리고 나는 왼쪽을 본다, 나는 바르게 보인다. 그리고 나는 버스로 아직도 두들겨졌다, 나는 상황을 분석했기 때문에 OK. 그것은 거래와 도박 사이의 차이다. HuffPost 왜 외환. Alex 희망 나는 외환 거래를하는 이유 그리고 주식 시장은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내부와 상황을 알아야하기 때문에 내부자 거래라고 불렀습니다. 분명히 불법이기 때문에 그 중 일부가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통화 시장 그렇게 큰 시장이라면 나는 잘하기 쉽다. 왜냐하면 나는 HypPost 당신은 최근에 많은 성공과 폭력을 경험했습니다. 23 세이고 Katie Price와 같은 영국 축구 스타와 유명인들과 파티를 갖는 것이 어떻습니까? 알렉스 호프 저에게는 제 라이프 스타일이 아닙니다. 지난 5 년 동안 일하고 있고 외환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밤에 나가서 많은 언론의 주목을받습니다. 아주 우스운 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멍청하거나 아무것도 아닙니다. 나는 아주 겸손한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없습니다. 우상화하십시오. 당신이 그들과 같아지기를 원한다면, 어떻게 너 자신처럼 될 수 있겠습니까? 하프 포스트 스페이드의 에이스를 샀던 날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알렉스 호프 리버풀에있는 클럽에 초대 받았습니다. 스페이드의 에이스, 30 리터라고 불리는 샴페인 아주 독특한 병 제이 - Z와 같은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특별히 프랑스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전혀 술꾼이 아니지만 항상이 병을 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 나는 결코 나 자신을 대우하지 않는다, 나는 화려한 차를 마시지 않는다. 그러나 만일 나가서이 병을 사게 해주세요. 그리고 나에게 그것은 성취감과 같을 것입니다. 나는 잘했습니다. 나는 약간의 재미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내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많았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보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을위한 나이트 클럽에서의 돈 이었지만 내 분야에서 잘 해냈다는 이유로 많은 양의 돈을 벌지는 못했습니다. HuffPost 총 320,381 65의 청구서를 밟았습니까? 알렉스 희망, 그 법안의 약 80 % 그러나 그 독특한 병은 내가 지불 한 것이었고, 내가 정말로 원했던 무엇인가를 지불했기 때문에 행복했습니다. 나는 세계에서 3 ~ 4 명이 단지 그것을 구입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는 가장 젊을 것입니다. 정말 예쁘 구요. 제이 - Z는 그것을 사 주었고, 샴페인 한 병 사면 누군가와 관련을 갖게되었습니다. 비웃음에 대한 당신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알렉스 호프, 글쎄요. 의견의 90 %가 긍정적이라고 말하지만 항상 당신이 좋아하는 것과 같은 부정적인 의견을 갖게됩니다. e Beyonc 그녀는 위대한 가수이며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으며 99 퍼센트의 좋은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좋아하는 한 두명의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꽤 멍청 해요. 잘 처리 했으니 까. 나를 귀찮게하지 않아. 얼마나 가치 있니? 알렉스 호프 그것은 수백만에 달합니다. 단기 목표는 꽤 많은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오십 오만이 좋을 것입니다. 다음 5 년에서 10 년 영국의 내 나이에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HuffPost 당신은 사람들이 현명하게 과시하도록 조언 한 개인 금융 기사에 대한 링크를 tweet했습니다. Spades의 Ace가 감각적 인 과시. 알렉스 희망 Splurge 같은 고유 한 단어가 아닙니다. 당신은 좋은 감각이나 나쁜 감각에서 그것을 볼 수 있지만 splurging은 분명히 지출이며 책임감을 지출에 대해 내가 옷을 사고 싶은데요, 나는 엄마를 인정할 것입니다. 그 일에 아무런 문제가 없네. HuffPost 당신은 당신의 2를 위해 무엇을 할 것입니까? 4 번째 생일 Spades의 Ace 한 병. Alex Hope Nah, 나는 뉴욕에 와서 조용한 식당을 가지고 Lavo 나 Tao를 좋아할 것 같아. 아래에서 상인의 다른면을 보아라. 알렉스 호프. 스드레드 왜 모든 성공적인 상인 백만장 자들인가. 왜 모든 성공적인 상인 백만장 자 들인지 모르겠다. 이것은 정직한 질문이다. 왜 성공적인 상인 백만장 자들이 아니야. 당신이 적어도 55 이상으로 일관되게 거래한다면 성공률 매월, 왜 백만장자가 아니란 말인가? 나에게는 나쁜 날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사람들은 거의 매일 80, 95 번의 성공적인 거래를 읽는다. 그래서 성공적인 거래가 꾸준히 계속된다면, 1 단위 거래, 한 번에 10 단위 거래 또는 100 단위 거래를 뒷받침하는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10K로 시작한다고 가정하면 하루에 100 핍을 성공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10 일 만에 두 배로 늘었습니다. 귀하의 돈을, 그래서 당신이 한 번에 두 단위 거래를 시작 10 일 더 20K 지금은 40K입니다 다시 두 번, 당신이 10K 거래를 시작한 후 30 일 지금은 80K 40 일 160K, 50 일 320K 60 일 640K, 70 일 1 28 백만 당신이 이것을한다면 성장률은 기하 급수적입니다. 나는 하루 평균 100 pips를 쉽게 얻을 수있는 많은 트레이더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다시 나쁜 날이있을 것이라고 알고 있지만 성공률이 당신은 백만장 자 또는 억만 장자가 될 것입니다. 전적으로 게시 됨 mikemadman. This는 정직한 질문입니다. 왜 모든 성공적인 거래자 백만 장자가 아닙니다. 적어도 일관되게 거래한다면 매월 55 세 이상 성공률, 왜 백만장자가 아니겠습니까? 나는 당신이 나쁜 날을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거의 매일 80, 95 번의 성공적인 거래를 읽었습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거래를 꾸준히 기울이면 계속 증가 할 것입니다. 당신이 거래하는 금액 1 단위 거래, 한 번에 10 단위 거래 또는 100 단위 거래를 뒷받침하는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10K로 시작한다고 가정하면 하루에 100 pips를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0 일 동안 돈을 두 배로 늘리면 한 번에 2 단위 거래를 시작합니다. 10 일 더 걸리면 20K가 40K가됩니다. 30,000 일 후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80K 40 일 160K, 50 일 320K 60 일 640K, 70 일 1 28 백만 당신이 이것을했다면 성장률은 기하 급수적입니다. 나는 하루 평균 100 pips를 쉽게 얻을 수있는 많은 트레이더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다시 나쁜 날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성공률이 1 개월 동안 공정하게 일관성을 유지하고 최소한의 위험을 안고 좋은 돈 관리 시스템 좋은 SL을가집니다 왜 백만장자가 될지, 또는 억만 장자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10 일 동안 돈을 두 배로 늘리기 위해서는 미친 짓을해야합니다 무역 당 돈 금액. 결국 어떻게 될지 결국 잃을 행진과 요 UR 계정은 아무것도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10,000 건이고 거래 당 10 건의 위험이 있다면 약 10 일 동안 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5 거래 패배를 기록하지 않으면 절반의 돈을 잃었을 것입니다. 그 후에 다시 시작해야 할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돈을 먼저 다시 만들어야합니다. 장기간에 걸쳐 성공적으로 계정을 성장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느리고 꾸준한 이익입니다. 외환 익스프레스가 너무 많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시장은 약 10 년 동안 만 존재했고 백만 달러에 10,000 개의 계정을 구축하는 데에는 그 시간이 걸립니다. 환율 외환은 10 년의 시작일 즈음에있었습니다. 둘째로 10 년을 10 년 스프레드 시트를 평가 해보십시오. 하루에 30pips의 위험을 무릅 쓰고 1 년에 10g에서 백만 달러로 은밀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2 개로 수치를 계산하지 못했습니다. 일부 거래자는 하루에 2 개를 만들 수 있지만 상인은 돈이 없다. 그래서 나는 평균 상인이 백만장자가되어야 할 때를 측정하기 위해 좋은 숫자를 사용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질문은 왜 성공적인 상인 백만장 자들이 아니다. 나는 두 사람이 그렇게했을지도 모른다고 동의한다. 통계적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Mikemadman 님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phil838 06-21-2009 06:32에 마지막으로 편집 철자. 금지 된 주니어 멤버. Join Date Feb 2009 게시물 34. 하루에 2 번을 할 수 있습니다. 2/500을 할 수 있습니다. 10 할 수 있습니다. 무역 1 minilot과 하나 또는 두 거래에서 10을 만들 위험 정지 손실 위치 크기. 대부분의 상인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목표에 도달 한 다음날 멈추지 않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이 없어 최선을 다할 것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빠져 나가지 않고 탈출하려고합니다. 그들은 포럼이나 세미나에서 사람들의 말을 듣습니다. 그들은 과장됩니다. 그들은 한 쌍이나 한 가지 방법으로 이익을 낼만큼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복잡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긍정적 인 기대. 그들은 SL과 TP를 사용하지 않는다. 긍정적 인 기대치. 그들은 위험을 이해하지 못하고 손실 및 위치 크기를 멈 춥니 다. ToddWeek 06-21-2009 12 오후 12시에 마지막으로 편집했습니다. 왜냐하면 10 일 동안 돈을 두 배로 늘리기 위해서는 미친 양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무역 당 돈. 무슨 일이 생기면 결국 잃어버린 연승을 맺을 것이고 당신의 계좌는 아무것도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이 방법을 봐라. 만약 당신이 10,000 달러를 가지고 거래 당 10 달러가된다면, 약 10 일 안에 돈을 두 배로 늘릴 수있다. 당신이 5 무역 패배를 당했을 때 당신이 돈의 절반을 잃어 버리지 않으면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할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돈을 먼저 다시 만들어야합니다. 장기적으로 성공적으로 계정을 성장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느리고 꾸준한 이익 소매 외환 시장은 약 10 년 동안 만 존재했기 때문에 백만장자를 너무 많이 보지 못합니다. 10,000 달러를 100 만 달러로 늘리려면 그 시간이 필요합니다. 거래 당 10 건의 위험 부담 매일 nt가되면 10 일 만에 100 만 달러 째를 R다 위험 요소를 잃어 버릴 위험을 감수합니다 .2002 계정의 위험을 감수하면 10 분에 10 닢의 핍을 거래합니다. 그건 당신이 20 핍 SL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험 계정 10은 1000입니다. 핍당 100 달러로 거래합니다. 즉, 10 pip SL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핍 당 50,000 미니 츠를 거래합니다. 즉, 20 pip SL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5 미니 pip 그건 당신이 40 pip SL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락 된 부분이 있습니다. 시스템의 기대 값은 무엇입니까. 진입 후 거래 범위의 빈도 분포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그 질문에 대답하면, 말이 되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